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음식물은 아마코

100년의 감동과 고객평생만족을 실현하는 아마코

공지사항

아마코에서 알려드리는 새로운 소식을 참고하세요.



[대한금융신문] A/S서비스 확장에 따른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애콜 작성일 21-08-23 15:09 조회 242회 댓글 0건

본문

음식물처리기 ‘웨이스트메이드’, A/S서비스 확장에 따른 이벤트 진행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는 미국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인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처리기의 온라인 공식판매 및 전국A/S서비스를 진행하는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가장 인기있는 음식물분쇄기 모델인 디럭스458 모델로 행사기간 중 전화구매 고객과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제품 구매시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싱크대 물막이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제품설치 후 포토후기 및 SNS후기 등을 올리면 추가 상품권을 증정, 지인에게 소개하여 설치 완료시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 최대 6가지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분쇄기는 미국 유명브랜드 애너하임마케팅인터내셔널(AMI)사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로 전세계 50여개국 가정에서 사용되는 인기 브랜드로 싱크대에 바로 부착되어 사용되어지는 분쇄처리 방식의 제품이다. 설거지 시에 음식물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해주는 간편한 방식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싱크대에 바로 연결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방식의 음식물분쇄기는 별도의 설치공간이 필요하지 않음은 물론 싱크대 하부장의 여유로운 활용공간을 제공하여 많은 가정에서 기존 주방용품의 수납을 그대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웨이스트메이드 제품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호주, 캐나다,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등의 인증을 획득한 글로벌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환경부 인증을 비롯한 한국물기술인증원의 인증과 전기안전용품 인증 등을 획득한 음식물처리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S서비스로는 업계 유일 평생안심 제품보증관련 유료멤버쉽 회원제 서비스를 도입, 시행하고 있어서 제품사용 중 발생되는 모든 문제를 전화 접수 한번으로 빠른 방문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 관계자는 “오랜 기간 축적된 서비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별도의 서비스 전담팀을 구축하여 자사 구매고객이 아니더라도 타사브랜드 제품과 직구, 병행수입품을 비롯해서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A/S방문서비스 업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서비스 출장방문 비용은 자사 제품과 동일한 수준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진행하는 이번 사은행사와 A/S 다변화 정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온라인 공식 스토어인 ‘아마코 음식물분쇄기’ 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pyright © 2001-2013 아마코(AMACO).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