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음식물은 아마코

100년의 감동과 고객평생만족을 실현하는 아마코

공지사항

아마코에서 알려드리는 새로운 소식을 참고하세요.



[경상일보]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여름이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애콜 작성일 21-08-24 19:05 조회 260회 댓글 0건

본문

음식물처리기 전문 서비스 및 판매 업체인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업소용 전문 음식물처리기인 스와니 디스포저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7월18일까지 진행되며 제품구입 후 설치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제품을 설치하신 고객이 소개를 하여 제품을 설치하도록 홍보를 해 준 분들을 대상으로도 동일하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주는 행사도 함께 한다고 전해왔다.

스와니 디스포저는 분식집, 중식집, 배달업소 및 중,소형 업소들을 대상으로 한업소용 음식물처리기로 주방 종사자들의 원활한 동선을 고려한 소형화 제품이며 별도의 설치공간이 필요없이 싱크대 하부에 바로 설치해서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발생되는 업소에서 여름철만 되면 이로 인해 곰팡이와 악취, 벌레 등으로 인해 업소의 위생과 종사자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서 음식물 처리기는 이제 필수 주방제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스와니 디스포저는 하루 처리량이 60~100리터까지 다양하며 그 이상의 처리용량도 업소의 배출량에 맞춘 처리용량 맞춤형 제품판매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고성능 AC모터를 채용하여 장시간 고장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저소음 저진동을 실현했고 초고속 3중 분쇄 커터로 공회전을 최소화하여 처리과정중 적체현상이나 막힘 현상을 해결했다.

또한 배수구 자동세척 기능으로 음식물쓰레기 처리 후 제품내부 또는 배수호스 내에 침착되는 미세 찌꺼기로 인한 악취와 위생문제를 해결하여 쾌적한 주방환경을 유지해준다. 1회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의 제한이 없어서 연속투입처리가 가능하고 처리과정에 지연되는 시간이 없어서 주방내에서 냄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업체 관계자는 “스와니 디스포저는 기존 음식폐기물 위탁처리비용의 획기적인 절감을 가져오는 제품으로 설치 업소 대표와 주방업무 종사자들이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적이며 서비스 관리도 잘된다는 제품의 평가가 현장에서 들려온다”는 설명을 전했다.

또한 업체는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평생안심 제품보증관련 유료멤버쉽 회원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모든 문제를 전화 접수 한번으로 무상방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멤버쉽 보장서비스는 제품고장은 물론 특히 하수관로 점검 및 막힘, 역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처리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어서 가입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관계저는 전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전문 장비와 서비스 기술력을 갖추고 있고 지역별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서 제품서비스 부분에 있어서는 제품 판매와는 별개로 영구 지속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행사와 평생안심 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스와니 디스포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pyright © 2001-2013 아마코(AMACO).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