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분쇄기 AS가 정말 대박입니다.

고객님의 엄지척 : 김*규
3566


음식물분쇄기 구매하면서 멤버쉽 유료 서비스에 가입했었습니다.
처음 구입할때 얼마되지는 않지만 매월 4900원씩 내는  유료서비스가 뭐가 필요할까
그리고 돈만 내고 업체가 문 닫으면 어떡하지라고 고민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가입해 두는게 좋겠지라고 스스로 위안하며 가입해 뒀는데 이게 이렇게
유용하게 쓰일지 몰랐네요.
얼마전 음식물분쇄기로 설거지 하면서 처리하다가 포크가 들어가버려서 소리가
엄청크게 들리더라구요. 고장이 크게 난 줄 알고 놀라서 고객센터에 접수하니까
멤버쉽 회원이라며 방문서비스 처리가 된다고 해서 안심하고 방문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물론 무상으로 처리를 받았어요. 별거 아닌데도 이런거 무상서비스 받으면 엄청 기분좋잖아요.ㅎㅎ
대기업도 이런 서비스가 안될텐데 중소기업이 이런 서비스를 이렇게나 빨리 처리해준다는게 너무
좋고 뿌듯했어요.
왜 여기가 서비스가 좋다는지 겪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엔 남길게 없어요.
너무 감사해요~~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