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합니다

고객님의 엄지척 : 이*형
242


이코노미 058  사용자입니다.
물론 이런 글은 외부 노출이 안 시키겠죠?
플라스틱캡이 헐거워져서 밑으로 빠지곤 해서 AS 센터에 연락했더니 1개에 만원이라더군요.
2개를 주문해도 2만원
생김새로나 뭘로 봐도 원가 천원 정도면 가능할 거 같은데
이걸 만원이나 받는다니, 정말 실망이고 너무 심하다는 생각을 해서 몇 자 남깁니다.
2개 주문, 2만원 입금을 했지만
돈을 떠나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제가 써보고 좋은 후기를 남겼는데, 그걸 취소해야 할 거 같네요.



Comments

  1. 한애콜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스팸 게시물을 걸러내기 위해 일정 필터링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작성하신 어떤 후기도 삭제하거나 등록 누락을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글을 남기신 부속은 스플래쉬 가드로 추정되며
    해당 부속은 악세사리류에 속하는 소모품입니다.
    사용자의 사용방법 및 관리방법 그리고 사용기간에 따른 자연스러운 마모가 발생되는 제품으로
    사용과정중 발생된 마모에 따른 추가 구매시 저희가 정해진 금액에 따라 고객의 구입 요청이 들어오면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만 특별히 소모품 금액을 청구하는게 아니며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소모품의 금액은 고객님이 느끼기에 과도하다고 느끼실 수 있으나 저희 제품은
    수입 브랜드로 수입 과정에서부터 유통경로에 따른 적정한 비용으로 책정하여
    최소 마진으로 택배비 무료로 판매하고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